비누슬리퍼 신고 피겨스케이팅 도전! – 허팝 (Soap Slipper Figure Skating)


100 Comments

  • 나언재화장실목욕하나올때넘어져서이빨두개피멍들어서이빨뺐는데아직도안나와저번ㅇ팼는데

  • 허팝님비누로화장실청소하는것같아요

  • 벽돌이줄알았어요

  • 비누가빠지면일반슬리퍼

  • 청소. 잘〰하네〰

  • 뭔가 슬리퍼로 바닥 딲는 느낌ㅋㅋ

  • 안녕 ~ ~ 설연휴는 다들 잘. . 오늘

  • 스케이트 타러가서 진짜 스케이트 타 주세요

  • 그걸로 엄마 생일때 화장실 바닥청소해요.

  • 무리수

  • 스케이트는 신발이 발목 위까지와서 안전하지만 저건 너무 위험하네요…

  • 바밭딱는다

  • 허팝님 탱탱볼 신발만들어 보세요

  • 이거 화장실 청소 되겠는데여? 인정??

  • 허팝님은 정말 아이디어가 좋으시네요~~~^^♥♥

  • 이거 욕실 청소 아닌가요

  • 비누 스케이팅

  • 뇌진탕 걸리면 어쩔라고..탓할사람도 없다…

  • 저희 아버지 실수로 비누 밟아서 넘어지셔서 기억상실증 걸리셨어요…지금은 좀 나아지고 가족인건 알지만 가족이름을 모르셔요…. 가르쳐드려도 주무시고 일어나시면 기억을 못하시고요…허팝님 부탁입니다 그러시지 마세요 정말 부탁이에요 항상 어머니가 일하러가시면 저혼자 아버지 돌봅니다 제발 그러지마세요 제발요 부탁이에요 소원입니다 제발 그러지마세요

  • 노랑색 좋아해요 노랑색 슬리퍼 예뻐요 그래도아깝다.

  • 허팝님 그거 인라인 타는것 처럼 생각 하면 되니다

  • 청소할때 딱이다ㅋㅋ!

  • 스케이트는 좋은데 화장실이좁아서 ㅋㅋㅋㅋ

  • 비누가아까워요

  • 세워서했을때 비누 바닥청도도돼요 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 하지만 다음편은 나오지 않았다고 한다….

  • 와 허팝님 점프 비벼뛰는 아사다마오ㄴ보다 잘하는거가타여👍👍

  • 허팝 어쩌면 그 비누로
    화장실 청소를 하면 되겟내요

  • 허팝님 조심하세용♥

  • 안녕하세요

  • 저걸로 바닥 청소해도 되겠다.

  • 바닥청소슬리퍼인줄알아어요

  • 동물원탈줄하기해주새요

  • 허팝님 잘못하면 크게다쳐요ㅠㅠ
    그냥 돌고싶으면 피겨스피너를
    사서하세요ㅠㅠ
    스피너도잘해야지하지ㅠㅠ
    쨋뜬다치지마세요!!

  • 우와 허팝님
    우와 허팝님

  • 힘들게 화장실 바닥 청소하지 말고 가로로 만들어서 화장실 청소하세요

  • 비누는 그의 무게를 버티지 못했다(?)

  • 마지막 으로 했던 말이 나무 재미고 웃기기네요 ㅎ 다음에도 재미난 실험 가저와 주세요

  • 허팝님발에 열심히 넘어진 흔적이 보입니닼ㅋ

  • 화장실청소 함?

  • 나도 설마 했어요 ㅠㅠ

  • 하루살이 허팝님

  • 가루쿡 도 뭐 안해요?

  • 괜찮으세요?

  • 느낌왔으! 화장실 청소 각이다

  • 와 잘하시네용
    우와저너 게도 구나 그너대…….실패사섰네요

  • 저거할때 헬맷 쓰셔야할듯ㅋㅋ

  • 비누가 뭔가 소새지…..

  • 허팝님 넘어질질까봐 아슬아슬

  • 청소!!!

  • 허팝님종이100로내모상자만들어바여

  • 나는 피겨 스케이팅 아주 좋아하고 잘 하는데…………😍

  • 좀 더 가늘게!!!

  • 저거 미끄러운데……

  • 화장실 청소하는거 아니

  • 바닥청소 하시네요^^

  • 위험할듯

  • 허팝님 화장실에서 비누로 바닦청소 하시면 미끌어져서 변기 모소리나 세면데 쪽에 밖아서 머리. 다쳐요ㅜㅜ 실험을 하셔두 위험한것 말고. 다치지 않게. 안전하게 실험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재미있는실험도 좋지만. 허팝님께. 안전한 실험을하셨으면 좋겠어여ㅜㅜ♡

  • 화장실청소?ㅋㅋ

  • 위험해요!!

  • 바닥 정소인가…

  • 헙팝 잘생겨어요

  • 허팝님다침

  • 엄청난노력에성공이오는데

  • 저러다 넘어져 장애 데겠다 ㅋㅋㅋ

  • 완전 웃겨요 넘어지는거요 그래도 조심하시구요

  • 위험

  • 상자펜티

  • 너무위험 하다

  • 스퀴시스리퍼만들어주세요

  • 미띤 2년전인데 이제 뜨네

  • ㅋㅋㅋㅋ 저거하면 욕실청소 즐겁게 하겠다 ㅋㅋ 에들 신겨서 시키면 ㅋㅋ

  • 내가 이러줄 알았다ㅋㅋㅋ

  • 제가 피겨배우는데 저거 진짜 무서울거가태요

  • 그냥 아이스링크장 가시지….

  • 화장실 청소ㅋㅋㅋ

  • 비누 한줄로 하면 위험한데

  • 조심하세요

  • 허팝님다음에는비누로상자를만들어주세요

  •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 진자 스케이트장 에서 나세요

  • ㅋㅋㄱㅋ

  • 피겨보다 저 겨 더 쉬움 근데 넘어지는거 똑같은 얼음 위에서 넘어지면 안일어나짐 ㅋ

  • 허팝님위험해요

  • 3년전에도 영상열심히만드셨네요. 대단해요 꾸준히 해오신거보면 성공의비결이네요 ^^

  • 저의집 화장실이 넓데

  • 제가 그 신발 신으면 비누 다 으스러질듯

  • 등짝 조심

  • 무섭다…ㄷㄷ

  • 이거 ㅋㅋ옛날에 내가신청한건데 갑자기생각나서

  • 허팝님 롤러짱스케이트장에서 롤러스케이트 타주세요!!

  • 저거 잘못 했다간 머리 다치는데 또하겠다고요?
    생각하시고 해야할듯

  • 안다치셨어요??

  • 가자…오늘은…트와이스 데뷔일까지 허팝영상 보기…

  • 2019?

  • 허팝ㅋㅋㅋㅋ

  • 이때부터봐왔는데 벌써 325만명

  • 다치실거 같아서 조마조마

  • 올만에 본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